[생생리뷰]꾸꾸기··· 6개의 음이온 지압볼이 허리살 ‘꾹꾹’

2011-01-17     뉴스관리자

출산 후, 온갖 다이어트를 해도 도저히 살이 빠지지 않는 곳이 있어요. 바로 뱃살이죠.

뱃살은 정말 굶지 않는 이상 안 들어가요. 탄력이 없어서 그런지 더욱 심해보이는 뱃살 덕분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항상 운동해야지~생각만 하고 살림하랴 육아하랴 운동할 시간이 없더라구요.사실 전 귀차니즘 때문에 운동을 거의 안 해요.


평생 살아오면서 학교다닐 때 체육시간 빼고는 단 한번도 운동을 해 본적이 없는 것 같네요. 저처럼 운동도 잘 못해 부담스런 뱃살을 갖고 계신 분들에게 꾸꾸기는 희소식일 것 같아요.


전자파도 없고 그냥 허리에 차고 있기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신개념 다이어트 벨트 꾸꾸기를 만나게 되었답니다.연두색의 이쁜 박스 안에는 꾸꾸기 사용설명서와 함께 꾸꾸기가 케이스에 담아 들어있네요


인체에 무해한 음이온 지압볼로 건강까지 생각했답니다. 음이온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활력을 증진시키며, 피를 맑게 하고 안정과 피로 회복, 식욕 증진에 도움이 된답니다. 케이스에는 제품특징과 사용방법 주의사항 등등이 꼼꼼히 적혀있어요.


내 허리 치수에 맞게 S~XL 중 선택해 구매하셔야 하구요 제가 사용하게 될 사이즈는 S에요. 참 단순하게 생겼지요? 이것이 바로 앞으로 제 뱃살을 쫙쫙 빼줄 기특한 녀석이에요.


꾸꾸기의 장점은 가볍고 얇아서 안에 착용해도 겉으로 표시가 거의 나지 않아요.


실리콘과 음이온으로 구성된 6개의 지압 볼이 하루 종일 뱃살을 지압해주니 신진대사 활력이 증진됩니다.

4개의 지압 볼은 높이 2.2cm, 지방이 많은 배 쪽 2개의 지압 볼은 높이 2.5cm로 구성되어 있어 복부 전체를 보다 효과적으로 지압해줍니다.


전자장치가 없기 때문에 전자파와 고장이 없어 안전하고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관하기 좋습니다.


설명서에는 착용방법과 운동법 등이 상세히 나와 있네요.저처럼 게으른 주부들은 이런 운동법은 패스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어차피 하루 종일 착용만하고 있어도 살은 빠지니까요.


착용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자기 허리 사이즈에 맞게 벨트를 지압이 느껴질 정도로 조여서 착용하면 된답니다. 맨살에 그냥 착용하면 아플 수도 있으니 이렇게 저처럼 얇은 티셔츠나 런닝 같은 속옷 위에 착용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얇은 티셔츠 위에 꾸꾸기를 착용해도 겉 옷 위로 표시 나지 않아서 외출 시에도 문제 없어요.


공부를 하거나, 일할 때, 청소할 때, 등산이나 운동을 할 때에도 항상 착용하면서 복부를 지압해주니, 언제 어디서든 항상 착용할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또한 지압 볼 6개는 벨트 내에서는 이동이 가능해 통증이 있는 부분이나 지방이 많이 뭉쳐있어서 지압을 받고 싶은 지점에 직접 위치를 옮겨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지압 볼을 등으로 옮기면 등살도 지압해줘서 등살도 빠지겠죠 ?


살은 빼고 싶은데 운동하기 귀찮은 분들, 운동할 시간이 없는 분들께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요즘처럼 겨울에는 추운 날씨때문에 야외 운동이 쉽지 않으니 꾸꾸기 안성맞춤이죠?


아이를 키우는 주부들은 전자파 걱정 없이 사용가능하니 더욱 좋아요.꾸꾸기 밤낮없이 열심히 착용해 뱃살 쭉쭉 빼야겠어요.

<유서연=소비자 기자 <컨슈머리서치 카페>아이디 ‘dbtjdus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