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교복' 해결됐습니다

2007-03-13     김귀옥 소비자
지난 10일자에 '엘리트 교복'(안산 본오점)과 관련해서 불편사항을 올린 소비자입니다.

다행히도 12일 오후 5시경 업체 사장님을 만나 교복바지를 직접 보여드렸습니다. 그리고 같은 문제를 가진 몇 몇분들의 교복들과 내가 가지고 간 교복을 비교하셨고요.

"(깜짝 놀라며)000님의 교복바지에 문제가 있군요. 본사에 들어가서 알아보고 지금 바로 교환해드리겠습니다"라며 문제점을 인정하고 좋게 해결이 됐습니다.

그동안 신경 써 주시고 배려해 주신 것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나처럼 다른 분들도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