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 크라이슬러 뉴 세브링 출시
2007-03-14 최영숙 기자
뉴 세브링의 새로운 디자인은 감성적이고 우아하면서도 열정적인 크라이슬러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특성을 드러내며, 차체 옆면에 새겨진 직선 라인들은 세브링에 스포티한 감각을 더해 준다.
시트 포지션이 이전 모델보다 6.5 센티미터 높아져 운전자에게 길을 내려다보는 것처럼 넓은 시야를 제공하는 것도 새로워진 세브링의 장점이다.
뉴 세브링은 듀얼 가변 밸브 타이밍을 갖춘 2.4리터 4기통 월드 엔진(World Engine)을 장착, 173마력의 최고 출력과 22.4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하며, 9.4km/L의 연비로 중형 세단 소비자들의 기대를 뛰어 넘는다.
고장력과 초고장력 2중 강판으로 이루어진 탄탄한 차체는 어떠한 주행 여건에서도 안전을 보장해 준다. ABS(Anti-lock Brake System), ESP(Electronic Stability Program),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 등도 기본 장착되었다.
이 밖에 보스턴 어쿠스틱스(Boston Acoustics)의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과 센터 콘솔에 위치한 냉ㆍ온장 기능의 컵 홀더, 유아용 시트 고정 장치, 6매 DVD 오디오ㆍCDㆍMP3 플레이어 등의 편의 사양을 갖췄다. 차량 가격은 부가세 포함 329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