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고객과의 소통 위해 통합 SNS 마련
삼성카드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통합 SNS를 마련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카드(사장 최치훈)는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트위터와 블로그를 리뉴얼해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card)을 통해 카드 관련 정보나 문의 사항뿐 아니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카드에 따르면 이번에 리뉴얼된 트위터(www.twitter.com/mySamsungCard)는 밝고 편안한 이미지로 새롭게 디자인을 구성했다. 트위터를 통해 재테크, 건강관리, 사회이슈, 해외토픽, 유머와 감동이야기, 놀이&문화 등 정보를 요일별, 시간별로 제공하고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카드 블로그(blog.samsungcard.com)는 ‘브랜드’, ‘신용카드 TIP’, ‘삼성카드 TALK’, ‘OPEN HOUSE’, ‘나눔은 아름다워’, ‘PRESSROOM’ 등의 카테고리로 리뉴얼돼 브랜드, 상품, 기업문화, 사회공헌 활동 등을 고객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한다. 특히 ‘커버스토리’ 카테고리는 매일 새로운 주제에 대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남길 수 있어 고객과의 소통이 활성화될 예정이다.
아울러 페이스북 오픈 기념으로 2월 11일까지 삼성카드 페이스북 이벤트 탭을 통해 오랫동안 못 만났던 친구에게 안부 메시지를 전하고 해당 친구가 댓글을 달면 선착순 100명에게 기프트카드와 기프티콘 등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SNS 담당자는 "통합 SNS를 통해 편안하고 친근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실현, 고객이 원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SNS 활동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