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72인치 풀LED TV 프리미엄 마케팅

2011-02-08     양우람 기자

LG전자는 세계 최대인 72인치 인피니아 풀LED TV(모델명 72LEX9)에 대한 프리미엄 마케팅에 본격 나선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오는 3월 초까지 고급 백화점, 은행, 증권사 등의 VIP 고객 1천명을 초청, 서울 청담동 소재 파인트리 홍보관에서 다양한 장르의 고품격 'LG인피니아 문화강좌'를 진행한다.

LG전자는 이 강좌의 주제를 '예술과 만난 LG인피니아(ARTS meet LG INFINIA)'로 정하고, 고객들에게 세계 최대 LED 화면과 최상의 화질로 최고의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72인치 풀LED TV의 우수성을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 강좌는 VIP고객들이 선호하는 패션, 미술, 사진, 영화, 오페라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며, 고객들은 강의 중 72인치 풀LED TV을 통해 관련 사진과 동영상 등의 시청각 자료를 실감나는 대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전자는 음악평론가 장일범, 사진작가 배병우, 영화평론가 이동진, 패션디자이너 노승은, 큐레이터 홍보라 씨 등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초빙해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