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스토리, 신학기 맞이 '통큰' 이벤트 실시

2011-02-15     김현준 기자
㈜위너스토리(대표 라성관)가 신학기를 맞아 중고등학생, 대학생 및 영어학원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신개념 시네마영어학습기 ‘위너스토리 S1’을 40%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오는 2월 16일부터 3월 13일까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재 학생 또는 어학원 수강생임을 증명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난 6월에 출시된 '위너스토리 S1'은 평소 본인이 즐기던 영화나 MP3를 이용해 다양한 영어표현을 익히는 PMP를 기반으로 한 신개념 디지털 어학기.

영화나 음악을 감상 중에 본인이 학습하고자 하는 단어나 문장을 해당 이미지+음성+단어로 동시에 캡쳐하여 나만의 학습공간에 저장할 수 있다. 저장한 이미지를 통해 단어나 문장을 연상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어휘, 문장들을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영어 문장을 발음한 것을 녹음해 영화 속 주인공에 실제 발음과 직접 비교해 볼 수도 있다. 시사영한 사전을 비롯해 영영, 국어, 옥편등 다양한 사전도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다.

특히 4.3인치 터치스크린은  PMP로 분류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 FM라디오 청취는 물론 최근 각광받고 있는 e-Book 독서 기능도 가능해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위너스토리’ 마케팅기획팀 관계자는 "기존 테이프, CD등의 부교재를 통한 어학시스템과 달리, 수강생들의 즉각적인 반응을 유도할 수 있는 능동적인 어학시스템을 통해 보다 집중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며 "신학기를 맞아 영어학습자들의 학습투자 비용을 줄이고, 좀 더 많은 교육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행사의 배경을 밝혔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032-670-7595 혹은 위너스토리 홈페이지(http://www.winners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