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 아이유 우유커플 공식선언, “우리가 진짜 우유커플”

2011-02-16     김미경 기자

우유커플이 드디어 공식 커플선언을 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13회에서 우유커플 아이유와 우영이 공식 커플을 선언했다.

우영의 사랑 고백에 아이유가 간접키스를 상으로 주며 우유커플 공식선언이 이뤄졌다.


그동안 필숙(아이유 분)은 제이슨(장우영 분)의 사물함에 막대사탕을 붙여 놓거나 멀리서 그의 모습을 지켜보며 짝사랑을 키워왔다. 제이슨 역시 자신의 감정을 확인하지 못한 채 신경 쓰이는 존재인 필숙을 줄곧 주시했다.


마음을 졸이던 두 사람은 제이슨이 필숙의 어깨를 돌려세우며 “난 질투하는 게 맞다. 넌 어떠냐”며 용기 있게 고백한 덕분에 해피엔딩을 맞게 됐다. 특히 필숙은 자신이 먹던 빵을 제이슨의 입에 넣어주며 간접키스까지 선보여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우유커플의 순수한 러브스토리가 담긴 ‘드림하이’ 13회는 전국 시청률 17.6%(AGB닐슨코리아리서치 집계)를 기록하며 SBS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19회 14.0%, MBC ‘짝패’ 4회 14.2%를 제치고 월화드라마 선두자리를 지켰다.


이들 외에도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온유와 걸그룹 ‘에프엑스’의 루나가 우유커플로 불리며 MBC 주말드라마 ‘욕망의 불꽃’에서 열연중인 유승호와 서우도 우유커플로 불린다.

[사진=동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