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가 펑펑~신개념 소셜커머스 '하이쿠폰' 오픈

2011-03-09     김솔미 기자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등 경쟁이 치열한 소셜커머스 사이트 홍수 속에 '하이쿠폰(www.hicoupon.co.kr)'이 도전장을 내밀었다. 

9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하여 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을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소셜커머스 시장에 뛰어든 '하이쿠폰'은 기존 사이트들이 제공하는 정보는 물론, 소셜미디어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까지 제공하고 있다.

'하이쿠폰'은 차별 전략으로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대한 설명, 사용법, 뉴스 및 정보 뿐 아니라 SNS 친구를 만들어 메신저형 쪽지를 통해 사이트 내에서도 대화가 가능한 서비스를 내세웠다.

또 소비자 평가 차트 도입으로 소비자들이 수많은 업체들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받아 안전한 쇼핑을 할 수 있게 돕는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사이트들의 복잡하고 유용하지 않은 기능은 배제하고, 쉽고 편리한 화면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쇼핑 정보를 제공하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하이쿠폰'은 오픈과 함께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과 아이패드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반가운 소셜친구 만들기' 이벤트를 4월 7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