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더쇼' 인기 아이돌 총출동, 참신한 구성 눈길!
2011-03-17 온라인뉴스팀
지난 16일 방송된 SBS 시트콤 ‘웰컴투더쇼’는 SBS ‘생방송 인기가요’를 배경으로 가수, PD, 매니저 등 방송계에 종사하는 이들의 리얼 스토리. 닉쿤 아이유 설리 슬옹 등 아이돌 멤버들이 극중 실제 본인들의 이름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인기가요’의 진행을 맡은 설리를 흠모해왔지만 마음을 표현하지 못한 채로 ‘인기가요'를 하차한 슬옹이 닉쿤과 다정한 설리의 모습을 보고 질투에 휩싸였다.
이날 ‘인기가요’ 뮤티즌송을 수상한 아이유는 “제가 고백할 이야기가 있다. 남자친구가 생겼다”며 닉쿤을 지목해 수상의 기쁨을 함께 누렸다. 이에 방청객들과 동료가수들은 놀란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방송을 마친 설리는 슬옹에게 “이제 못 보는 거냐”고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슬옹이 “다른 프로그램에 출연하면 볼 수 있다”고 대답하자 설리는 그의 볼에 가볍게 입을 맞췄다.
특히 아이돌그룹 비스트, 엠블랙, 동방신기, 쥬얼리, 인피니트, 제국의 아이들, 달샤벳 등과 가수 이정, 지나(G.NA) 등이 투입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여기에 제멋대로 차도남 가수 마에스트로 역의 김장훈과 그의 매니저로 등장한 탤런트 김광규, 방송국 PD로 분한 탤런트 박광현, 이해인, 김경진 등 정신없는 생방송 현장과 가수들의 뒷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웰컴투더쇼’는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 전국 시청률 3.9%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