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고 심플한 홈 스타일링 '잇츠디자인'

2011-03-24     김미경 기자

TV속 연예인들의 러브하우스를 보며 시샘 반 부러움 반의 감정을 느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집안 구석구석 센스 있는 소품들과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를 보면 누구라도 한번쯤은 ‘나도 저런 집에서 살고 싶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기 때문이다. 그러나 우리가 부러워하는 그들의 집이 단순히 비싼 소품과 인테리어로만 꾸며졌을까?

‘잇츠디자인’은 수많은 연예인과 다양한 대중매체를 통해 ‘홈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싱글족, 신혼부부, 대학생 등 모던하고 심플한 홈 스타일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포인트가 되는 효과적인 홈 스타일링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지난 2008년 11월 단독사이트를 개설할 만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잇츠디자인’ 즉, ‘itsdesign’은 ‘이것이 바로 디자인이다’라는 뜻으로 디자인 자체에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Style your space’, ‘당신의 공간을 스타일링 하라’ 라는 부제를 갖고 잇츠디자인만의 모던한 홈 스타일링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침구, 커튼, 쿠션 등 패브릭 소품과 아트패널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던’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블랙앤 화이트 컬러의 호텔스타일을 비롯해 컬러풀한 단색으로 포인트를 주는 홈 스타일링을 추구한다. 또한, 단순히 침구나 커튼뿐만 아니라 거실과 침실 공간을 전체적으로 보여줘 자신만의 공간을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디자인팀, 상품개발팀, 상품관리팀, 상품제작팀, 배송/CS팀 등 체계적인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다.

‘잇츠디자인’은 나만의 러브하우스를 꾸미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오프라인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링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자세하고 친절한 구매 방법이 홈페이지 내에 안내되어 있어 큰 불편 없이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잇츠디자인’에는 침구, 커튼, 쿠션 이외에도 아트패널, 러그, 러너, 티슈커버 등 다양한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처음 홈 스타일링에 도전해보는 초보자들도 쉽게 자신만의 공간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