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략' 해봤어? 안해봤으면 말을 마~ 성인용 시뮬레이션의 진화
2011-04-02 온라인뉴스팀
성인용 온라인 전략 시뮬레이션 ‘삼국지략’(3g.uniana.)이 오는24일까지 신규 회원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소식에 게임 유저들이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그 이유는 삼국지략이 날로 진화된 성인용 온라인 시뮬레이션으로 거듭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이벤트는 ‘삼국지략’ 캐릭터가 생성된 뒤 31등급 이상 달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대상으로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핵심 시스템인 무장 영입을 즐길 수 있는 ‘삼국 명장을 내품에’ 이벤트는 임무에 달성하면 보상으로 무장을 얻을 수 있다. ‘적령’, ‘황보승’, ‘공융’, ‘장량’, ‘우보’ 총 5명의 무장 영입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6G와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된다고 알려졌다.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등급을 달성함ㄴ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된다. 주인공 캐릭터가 11, 21, 31, 41, 51 등급 달성 시 각각의 등급마다 초보자 장비상자, 상급 환신단, 공배단, 축복강화서 등 ‘삼국지략’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캐시 물품을 지급받는다.
한펴 '삼국지략'은 삼국지 시리즈의 ‘영걸전’과 ‘조조전’의 게임성을 온라인으로 이식한 점이 특징적이다. 최근 로컬라이징을 통한 ‘황진이’와 ‘연개소문’ 2명의 한국 캐릭터를 선보이며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사진=삼국지략 공식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