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원목가구 '바이헤이데이' 화장대로 봄맞이~!!
겨울내 묵은 먼지를 털어내고 햇살 따듯한 봄을 맞기 위해 여자라면 누구나 집안 구석구석 정리를 시작하게 된다.
이렇게 집안 곳곳을 정리하다 보면 항상 눈에 거슬리는 것이 바로 화장대. 버리기에는 아깝고 정리를 하자니 수 십 가지의 화장품들이 정리되지 않은 채 놓여 있어 한숨부터 나오기 마련.
기본 화장품만해도 한두개가 아닌데다 작은 소품들까지 수십개씩 채워져 있는 공간이다 보니 화장대를 얼마나 깔끔하고 센스 있게 정리하느냐가 봄맞이 청소의 절정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같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디자인 스튜디오 ‘헤이데이’ 의 디자인 중심 가구 브랜드 ‘바이헤이데이(http://www.byheydey.com/)’를 살펴보자.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가구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세심한 손길로 만들어나가고 있는 디자인 스튜디오 ‘바이헤이데이’ 는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디자인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고객의 공간의 심미성을 높여주어 더욱 더 머물고 싶은 나만의 공간으로 바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무엇보다 가구의 가장 기본 요소인 자재 선택을 가장 중요시 하는터라 파손위험이 적고 강도가 우수한 소나무와 무늬결이 선명하고 자연 그대로의 색이 밝은 물푸레나무만을 고집한다. 또한, 1mm, 1pixel을 만지는 섬세한 그래픽 디자인 능력을 기반으로 작은 조형적 차이를 섬세하게 다뤄 더욱 단단하고 안정적인 가구 디자인을 지향하고 있다.
더욱이 쉽고 간편한 가구 제작법을 거부하고 목공장인의 마음으로 작은 연결 하나에도 나무를 짜 맞추는 ‘불편한’ 마감공법은 바이헤이데이의 자부심 이기도 하다.
이렇게 ‘바이헤이데이’ 만의 특유의 섬세함과 전문성을 담은 'ndk Dresser_01' 화장대는 많은 여성 고객들의 요청과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올해는 기존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거울디자인을 변경했다. 거울둘레에 주는 각을 없애 거울의 사용 면적을 더 넓히는 실용성과 더불어 사각모서리를 원형으로 디자인해 혹여 긁히거나 부딪힐 수 있는 상황과 같은 위험 요소들을 최소화하고 두 개의 공간으로 나눠 수납 공간을 최상화했다.
무엇보다 경첩 및 나사못 등의 접합 철물을 최대한 잘 보이지 않는 곳에 배치 제작해 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나무 느낌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제작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