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미 결혼 소식에 와글와글..."위탄 커플, 김태원의 반응 궁금해~"

2011-04-06     온라인뉴스팀

가수 이은미가 지난 1월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린 사실을 뒤늦게 공개했다.

이은미의 소속사 네오비즈는 6일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1월1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바바라 시의 모처에서 가까운 지인만 참석한 가운데 무역업을 하는 재미교포와 조촐한 결혼식을 올렸다"고 전했다.

이은미의 결혼 사실은 양가 가족만 초대해 결혼 사실이 알려지지 않았다. 또한 조만간 강남에 신접 살림은 차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은미의 남편은 재미교포 출신 무역업을 하는 사업가로 이은미와는 20년간 인연을 맺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은미는 “결혼 소식을 바로 알려드리지 못한 점 송구스럽다, 보통 사람이라서 언론에 알려지기 보다는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었다"며 "이해해주셨으면 한다"고 양해를 구했다.

또한“쉽지 않았던 나의 음악 인생길에 따뜻한 격려와 배려로 언제나 지지해 주고 묵묵히 지켜봐준 소중한 사람"이라며 “나의 부족함을 따뜻한 가슴으로 안아주는 친구이자 연인인 한 사람과 결혼하게 된 건 큰 축복인 것 같다"고 전했다.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생각지도 못한 놀라운 소식", "축하해요.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위대한 탄생의 공식커플(?) 김태원의 반응이 궁금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