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의 새로운 전환점! 단독콘서트 ‘조금 더 가까이’
2011-04-12 뉴스관리자
박정현의 단독콘서트 ‘조금 더 가까이’가 오는 5월 17일부터 5월 22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박정현은 최근 MBC TV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를 통해 가수의 참 매력을 뽐내며 대중적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나는 가수다’ 방영 이후 종합티켓사이트 티켓링크의 조사에서 직접 공연을 보고 싶은 가수 1위로 선정된 바 있는 박정현은 음악자체의 퀄리티에 치중할 수 있는 극장형 공연장을 택했다.
이번 공연에서 박정현은 체육관 공연처럼 객석과 무대가 먼 공연이 아닌 조금 더 가까운 무대를 보여준다는 의지를 표명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아티스트당 한 곡씩 경연형식을 빌어 실연했던 나는 가수다 무대에서는 모두 보여줄 수 없었던 박정현만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정현의 노래는 공연장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1998년 데뷔 이후 국내 솔로 여가수 중 가장 공연의 기대도와 만족도가 높은 가수로 평가받고 있는 박정현은 매 공연마다 전회 매진행렬을 이어왔다. 박정현은 팬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방송에서는 다 보여줄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정현은 이번 공연의 콘셉트를 직접 정하는 것에서부터 공연 제목과 무대, 공연에서 선보일 노래를 직접 선곡 및 편곡하는 등 연출 전반에 걸쳐 세심하게 공연을 준비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뉴스테이지 강태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