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쇼핑몰 비결 공개, "이렇게만 하면 100억은 금방~"

2011-04-13     온라인 뉴스팀

김준희 쇼핑몰 성공 비결이 화제다. 김준희가 100억 매출 대박이라는 성공적인 쇼핑몰 비결을 공개한 것.

4월12일 서울종합예술학교 주최로 패션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특강을 가진 김준희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쇼핑몰 성공전략을 공개했다.

이날 김준희는 “연예인이라 홍보에 유리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초창기 반짝 효과일 뿐이다. 요즘 고객들은 깐깐하게 옷을 고르기 때문에 계속 변화하고 발전하지 않으면 퇴보한다”고 말했다. 또한 강의 후 학생들과의 문답시간을 가진 김준희는 돌연 유학행에 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김준희는 “남이 만든 옷으로 스타일링하면 항상 2% 아쉬웠고 단순한 쇼핑몰 대표보다는 전문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다”며 “초창기에는 아시아 학생으로 서러움도 겪었지만 꾸준히 노력해서 결국 4.0 만점에 3.8 학점으로 우등 졸업했다”고 말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특별한 비결은 아니지만 마음에 와닿는다"며 "이렇게만 하면 김준희처럼 100억은 금방 벌 수 있는거냐"고 흥미로워했다.

한편 김준희는 2006년 ‘에바주니’를 론칭, 직접 기획과 디자인, 스타일링, 마케팅, 그래픽, 모델까지 참여해 연매출 100억대 대박 쇼핑몰로 키워낸 바 있다. 이후 2008년 미국 유학길에 올라 로스엔젤리스 디자인스쿨(FIDM)을 졸업하고 최근 귀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