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정 프로필 사진, "풍선껌 안 분 사진이 더 나은데?"
2011-04-16 온라인 뉴스팀
‘슈퍼스타K2’ 출신의 김소정이 풍선껌사진을 비롯한 프로필 사진들로 귀여움과 깜찍한 매력을 과시해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김소정은 케이블방송 Mnet(엠넷) ‘슈퍼스타K2’에서 톱11에 들었던 실력파 예비 스타다.
김소정은 지난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장난스런 표정으로 풍선껌을 불고 있는 사진과 함께 “이틀 전 프로필 사진 촬영. 놀면서 찍은 게 제일 마음에 든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단아한 척 하는 건 너무 힘들다”는 귀여운 투정을 덧붙였다.
하지만 네티즌들은 다른 사진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 네티즌은 "풍선껌 사진도 귀엽지만 다른 사진도 너무 잘 나왔다"며 "왜 풍선껌 사진을 프로필 사진으로 한 것인지 궁금하다"고 전했다.
풍선껌 프로필 사진이 어린이 같은 천진난만함과 귀여움이 가득하다면 티셔츠 사진은 은근한 여성미가 두드러진다. 이 사진은 반달형 눈과 함께 또렷한 눈빛, 머릿결 사이로 보이는 쇄골 등이 김소정의 여성적 매력을 강조하고 있다.
한편, 김소정은 지난 5일 신규회사 에스마일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마치고 본격적인 가수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스마일 관계자는 “김소정이 정식 가수 활동을 준비하며 하드 트레이닝을 하고 있다”며 “가능한 대로 김소정의 피처링이나 OST 참여,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도 병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