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 소 납치 영상에 네티즌 "뭔가 어설퍼..진짜야 합성이야?"

2011-04-21     온라인 뉴스팀

미확인 비행물체(UFO)가 소를 납치하는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영상의 진위 여부를 두고 뜨거운 논쟁을 벌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넓은 벌판에서 소들이 한가롭게 풀을 뜯고 있다. 하지만 갑자기 소 무리중에 있던 한 마리가 마치 뭔가에 빨려 들어가듯이 하늘로 떠오르더니 빛나는 원형에 휩쓸린 채 순식간에 사라진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뭔가 어설프다", "진짜야 합성이야?" "진짜 유에프오인가?" "만들어 낼수 있는 영상이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지난 2009년 3월 13일 미국 콜로라도 주의 한 농장에서 의문의 소도살 사건이 일어났던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의문의 소도살 사건은 미국 콜로라도 주 라스애니머스 카운티에서 암소 한 마리가 농장 근처 강가에서 죽은 채 발견되었는데, 소의 생식 기관 등이 절단된 채 발견된 것. 소의 사체 근처에 혈흔의 흔적이 전혀 없었고, 다른 동물이 소를 공격한 정황도 발견되지 않았다.


미국 언론들은 이를 '외계인 젖소 납치 사건'이라고 보도했으며 1960년대에 비슷한 사건이 일어나 미국 연방 수사국(FBI)이 수사에 나섰으나 사건이 해결되지 않아 미제 사건으로 처리되었다고 알려졌다. (사진=유투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