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클럽 이용자에게 도시락 공짜로 쏜다
2011-05-18 김현준기자
KT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도시락(dosirak)'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레클럽(olleh club)' 이용자는 5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도시락(dosirak)'의 음악감상(3천원 상당)과 무제한 다운로드+음악감상(5천원 상당) 서비스를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가 종료된 7월 이후에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T는 이벤트 기간 음악상품을 받은 고객 중 매일 200명씩 선정, 기프티쇼(피자, 햄버거 등)를 제공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하여 100만원 여행상품권(1명), 미니벨로 자전거(3명), 블루투스 헤드셋(10명)을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응모는 올레 홈페이지(www.olleh.com) 및 트위터를 참조하면 된다.
KT 통합고객전략본부장 양현미 전무는 "5-6월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올레클럽과 도시락이 함께 준비한 선물로 음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올레클럽(olleh club)'은 기존의 멤버십이나 마일리지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된 KT만의 신개념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올레클럽 회원은 적립되는 포인트인 '별'을 이용하여 KT 상품 할인 및 구매, 휴대폰 구매, 1만5천여 제휴가맹점에서 10~40% 할인, 기프티쇼 할인구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