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승장구 김정운 도발멘트, "흰 시트 침대에선 누구나 잘한다?"

2011-05-24     온라인뉴스팀
대한민국 최고의 명강사로 꼽히는 명지대 문화심리학 박사 김정운 교수가 ‘승승장구’에 출연,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5월 24일 방송되는 KBS2 ‘김승우의 승승장구’(MC 김승우, 정재용, 이수근, 이기광)에서는 2008년 삼성경제 연구소 선정 대한민국 최고의 명강사, 강연섭외 1순위, 현재 ‘명작스캔들’에서 조영남을 제압하는 명MC이자 명지대학교 문화 심리학 박사 김정운 교수가 출연했다.

‘가정의 달’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김정운 교수는 그만의 독특한 화법으로 ‘부부간의 소통 문제’에 관한 본격적인 강의를 펼쳐 좌중을 사로잡았다.

그는 자신의 한 줄 소개로 “나는 대중들과 지식인들 사이의 간극을 줄여주는 지식 에듀테이너다”라고 소개했다.

그는 ‘남자도 생리를 한다’, ‘나는 망사 스타킹만 봐도 흥분 한다’, ‘하얀 시트의 침대에서는 누구나 잘할 수 있다’ 등 시종일관 도발적인 멘트와 슈베르트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화려한 의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날 ‘승승장구’에는 연예계 잉꼬부부로 알려진 최동석-박지윤 아나운서 부부와 이수근의 아내, 박지연이 방송 최초로 출연해 솔직한 부부생활의 고민을 털어놓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24일 오후 11시 5분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