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편의시설 뛰어난 교하신도시 롯데캐슬 6월 분양

2011-05-30     박윤아 기자

롯데건설이 오는 6월 경기도 파주시 교하신도시 A14 블록에서 롯데캐슬 1,880가구의 분양을 시작한다.

 

이 아파트는 최고 30층의 높이에 20개동 규모로 구성돼 있으며 전용면적 59㎡에서 126㎡ 사이의 다양한 평형이 입주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들 단지 남쪽에는 가온호수공원이 위치해있다. 공원의 녹지가 단지에 편입된 그린네트워크 개념이 적용돼 조경면적이 50%에 달한다. 입주민은 창밖으로 공원 경치를 감상하고 내 집 정원처럼 산책도 하는 등 친환경주거단지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도 눈길을 끈다. 아이와 부모의 휴식공간을 결합한 ‘캐슬 맘&키즈 카페’는 롯데캐슬에 처음 적용된 영․유아 및 부모들을 위한 커뮤니티 특화 공간으로 젊은 부부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밖에 연회장, 게스트하우스, 스마트 홈오피스, 피트니스 클럽, 실내골프 클럽, 도서관 등이 설치돼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내년 상반기에는 공공청사, 복지시설, 수영장이 포함된 체육시설, 공연장, 전시장 등으로 구성된 ‘교하가람행복센터’가 완공될 예정이어서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친환경에 기반을 둔 편백나무 동산과 숲속놀이터 등으로 구성된 ‘왈츠의 숲’, 그리고 오케스트라와 조명에 맞춰 바닥 분수 물줄기가 춤을 추는 ‘빛의 광장’은 아파트의 명소가 될 것”이라며 “도로교통 인프라 개발 계획도 되어있어 서울과의 접근성이 꾸준히 좋아져 개발잠재력도 뛰어나다”고 말했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박윤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