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움 원목식탁으로 싱그럽게 집안을 채우자
가구의 친환경성이 주목 받고 있다. 가구에서 자체적으로 발생하는 화학물질 등이 아토피나 아이의 건강에 좋지 않다는 연구결과가 잇달아 발표되며 디자인과 친환경성을 모두 갖춘 가구가 주목 받고 있는 것. 특히 음식을 만들고 섭취하는 주방에서는 그 중요성이 더 주목 받고 있는데, 이번에 친환경 가구 전문 브랜드 다채움에서 원목식탁을 중심으로 에코식탁시리즈를 런칭했다.
다채움의 원목식탁은 천연 원목 그대로를 가공하여 천연오일 도장으로 제작된 100% 친환경 제품이다. 제품에서 나는 향 역시 인체에 무해한 천연향으로 독성이 발생하지 않는다. 고급스럽고 안전한 제품으로 친환경 GREEN HOME을 만들겠다는 것이 다채움 에코식탁시리즈의 특징.
다채움 에코시리즈는 미국 협회에서 인정한 최고 1등급 원목만을 선별해 은은한 질감이 살아있는 가구로 재탄생했다. 또한 수축과 팽창이 적어 오랫동안 높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한 원목식탁은 일반나무와 다른 단단한 물성을 지녔으며, 새집증후군의 주원인인 포름알데히드를 흡수해 아이들이 있는 집안에 좋다.
도료 역시 독일, 헤펠레에서 공급하는 자연에 존재하는 성분들만 사용한 아우로 천연오일로 도장하여, 뒤틀림 현상을 방지하며 원목 특유의 내추럴한 무늬와 나무 고유 향을 그대로 전해준다.
한편 친환경 가구 브랜드 다채움에서는 이번 에코 원목식탁 시리즈 런칭 기념으로 전 시리즈 5%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구매한 가격대에 따라 세라문 스탠드와 조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건강한 집을 위해 원목식탁 구매를 앞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다채움 홈페이지(http://www.dachaeum.co.kr)를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