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페이스북·트위터 열고 고객과 소통 나서

2011-05-30     유성용 기자
쌍용자동차(사장 이유일)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주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식 계정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쌍용차는 SNS에 제품 소개 등 차량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담는 한편 고객들과의 1대1 대화를 통해 효과적인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쌍용차는 '체어맨H 뉴 클래식'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과 트위터(twitter.com/SsangyongStory)에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스커피 교환권(1인2장)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