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이 단 한번뿐인 돌잔치에는 '비단향돌복'으로!
2011-06-07 김미경 기자
돌복 전문 대여업체 비단향돌복은 오지헌 부부 딸의 첫 돌잔치와 SBS스타킹 등에 제품을 협찬하며 그 세련된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화려한 색동저고리에, 꽃이 수놓아져 있는 아름다운 빛깔의 한복을 원하는 엄마아빠라면 버블향기를 주목하자. 피부가 하얀 아기라면 파스텔톤의 색동 저고리와 꽃이 수 놓아져 있는 화려한 색의 치마가 너무 잘 어울릴 것이다.
색동저고리로 알려져 있는 원색보다, 오히려 파스텔톤의 색동이 더욱 아이를 빛나게 해줄 것이다. 소매색동이 여름깨끼원단으로 덥지 않아 긴 팔로 입어도 시원하고 예쁘게 착용할 수 있다. 치마 또한 시원한 여름원단으로 돌잔치 준비로 분주한 엄마아빠와 예민할 아이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것이다.
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돌복 선택으로, 럭셔리한 우리 아이를 연출하고 싶은 엄마아빠라면 색동이 들어가 많은 색상이 들어간 돌복보다 투톤컬러의 한복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다. 비단향돌복의 예작은 투톤 컬러의 상품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문양의 금 자수가 장식되어 있어, 아이의 돌복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짧은 저고리와 치마주름이 예쁘게 잡혀있어, 슬림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여자아이치마는 길이감도 적당하여, 아이가 활동하는 데에도 문제없다. 실루엣이 드러나는 비침 소재의 저고리로 여성스러운 멋을 살려주어 라인을 살리지 못한다고 생각하던 한복의 고정관념을 깨주는 센스 있는 돌복이다.
비단향돌복 홈페이지(http://cafe.daum.net/bidanhyangdolbok)를 방문하면 이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한복이 목록화 되어 있으며, 간단하게 신청부터 예약, 배송확인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무료돌복대여 이벤트와 얼짱 가족 신청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돌잔치 후기를 카페에 게재하면 10,000원에서 20,000원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행사도 참여해보자.
생애 단 한번뿐인 우리 아이 돌복, 특별한 만큼 누구보다 빛내고 싶은 우리 아이라면, 센스 있는 엄마 아빠답게 비단향돌복에서 선택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