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찾는 완벽한 배우자, '노블레스J'서 만나자
2011-06-07 박해룡기자
결혼정보업체들 역시 많지만 '내게 꼭 맞는 배우자를 찾아준다'는 광고와 달리 실제 자신이 원하는 조건과 만남, 그리고 성혼까지 이르게 해주는 결혼업체를 찾기란 쉽지 않기 때문.
철저한 인증 및 학력과 집안 그리고 사회적 지위 등을 고려해 철저한 비공개 만남을 원칙으로 하는 노블레스층끼리의 만남을 주선하는 결혼정보회사가 있다.
바로 노블레스J(http://noblessej.co.kr).
노블레스J에서의 노블레스의 정의는 명문가 자제 및 엘리트 집안 및 사회적으로 덕망 있고 재력으로 인정받는 재력과 집안으로 비상장기업의 대주주, 중역이상 판사, 검사, 변호사, 의사, 정치인의 자녀로 안정적인 직업종사자, 고액연봉의 외국인 회사 근무자, 유명 연예인, 벤처경영인, 엘리트 기준으로 당서기준에 부합하는 자를 의미한다.
때문에 노블레스J에서는 철저하게 신원 보증된 회원만이 가입할 수 있고, 활동할 수 있기 때문에 믿고 만남을 진행할 수 있다.
노블레스J에서는 2:1 매칭팀 인터뷰를 통해 전문 매칭 매니저가 배정되며, 연애경험이 부족한 남성회원들에겐 세심하고 로맨틱한 조언 및 데이트장소와 여성이 좋아하는 테이블매너 및 대화법까지 센스있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노블레스J는 젊은 매칭 젊은 감각의 회사로 기존의 다른 결혼회사와는 차별화된 젊은 눈높이로 원하는 연령대에 매니저를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교제부터 결혼까지 이르는 여러 가지 마찰을 같이 고민하고 해결책을 제시해주며, 혼수, 예단, 드레스, 쥬얼리, 예물에 이르는 전반적인 성혼과정을 도와준다.
노블레스 J에서는 타 결혼정보회사와는 달리 회원들의 컴플레인을 최소화하기 위한 노블레스J만의 '불만제로 팀'을 운영한다.
노블레스J 홈페이지(http://noblessej.co.kr) 에 방문하면 전국데이트장소 추천부터, 립스틱 선택, 와인추천, 전시회 안내까지 다양한 데이트 및 결혼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메일 상담요청, 전화상담요청, 방문예약요청 등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간편하게 상담안내를 받을 수 있다.
더 늦기 전에 자신에게 맞는 입증된 배우자 선택을 원하는 노블레스 층이라면, 주저 말고 상류층 결혼 정보업체 노블레스J에 접속하여 나만을 위해 준비된 배우자를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