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리뷰]키아라 수퍼시크릿 모이스처라이징..."한번만 발라도 촉촉해요~"

2011-06-13     뉴스관리자

겨울, 여름을 보내면서 모이스처라이징 화장품이 필요했는데, ‘키아라 수퍼 시크릿 모이스처라이징’ 어떠세요?

크림의 경우 정품 용량이 50ml이에요.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 유지해주는 보습 크림이구요.

외부 스트레스와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천연고분자 소재의 폴리감마글루탐산과 초저분자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끈적이지 않고 맑고 촉촉한 피부 결로 가꿔준다고 적혀 있네요.


 

 

제품에 보면 올리브, 로즈힙, 호호바 오일 등이 피부 수분이 증발되는 것을 억제해준다. 피톤치드워터가 다량 함유되어 피부 산림욕 케어에 도움을 주며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고보습 크림이라고 합니다.

제품 케이스 뒤쪽에는 사용방법과 제조일자, 전성분이 자세히 나와 있네요. 크림 제품의 경우 에센스처럼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들어있어서 깔끔한 느낌이에요. 뚜껑을 열어보면 플라스틱 덮개가 한 번 더 있더라구요. 열어 봤더니 크림이 한가득 들어있네요.

손가락에 살짝 덜어보았어요. 정말 부드러워 보이죠. 점성도 알아봤더니 낮더라구요.

손등에 먼저 사용해봤는데, 크림을 조금 덜어놓고 보니 부드러워 보이죠? 역시나 수분감이 많이 느껴지네요. 살짝만 발라보았는데요. 부드러워 보이죠? 다 발라서 손등에 흡수시켜줬더니 살짝 더 촉촉해지면서 윤기가 좌르르 흐르네요. 끈적임은 역시나 적은 편이어서 가벼운 느낌이더라구요.

얼굴에 발라봤는데요. 세럼까지 발랐을 때와는 다르게 크림까지 발랐더니 더 촉촉한 느낌이에요. 키아라 수퍼 시크릿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세럼이랑 마찬가지로 수분감이 가득한 제품이더라구요. 바르면 피부가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 많이 느껴지구요.

끈적임이 별로 없는 제품이라서 역시나 산뜻한 느낌입니다. 모이스춰라이징 답게 수분감을 원하는 건조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또 ‘키아라 수퍼 시크릿 모이스처라이징 에센스’ 정품 60ml은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실키 수분 에센스입니다.

빠른 보습효과와 실키한 사용감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고보습 에센스로 피톤치드워터가 다량 함유되어 피부 산림욕 케어에 도움을 주며 피부를 생기 있고 편안하게 관리해준다고 하네요.

고보습 성분인 폴리감마글루탐산과 조처저분자 히아루론산이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관리해준다고 하는데, 직접 피부에 사용해봤습니다. 토닉 패드로 닦아내면서 수분감을 준 뒤에 살짝 에센스 발랐더니 조금 더 촉촉해지는 느낌이에요.

키아라 수퍼 시크릿 모이스처라이징 에센스는 수분감이 아주 많이 느껴지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바르자마자 피부가 촉촉해지는 걸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부드럽고 촉촉하고 끈적임이 거의 없는 편이라서 산뜻한 느낌이 많았어요. 피부가 건조하신 분들이 촉촉한 피부를 원하실 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키아라 수퍼 시크릿 모이스처라이징 토닉 패드는 처음 사용해보는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스킨이 패드형태라서 1장씩 꺼내서 사용하니까 깨끗하구요. 살짝 각질제거되는 것 같고 노폐물을 한번 더 제거해 주는 효과도 있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스킨 바르면 그냥 촉촉하기만 하잖아요. 이 제품은 보습성분도 있는지 유분감도 느껴지면서 피부가 살짝 코팅되는 느낌이에요. 신기했습니다.

류정남=소비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