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장근석.한효주 초청 '스토리 콘서트'
2011-06-13 유성용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플레이어와 NX 카메라의 주고객인 젊은층을 대상으로 이야기가 있는 음악여행 '갤플과 NX가 함께하는 M(Mobile) 스토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30일 오후 7시 서울 서초동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는 갤럭시 플레이어 모델 장근석과 걸그룹 씨스타, NX 모델 한효주 등이 참석해 팬들과 특별한 만남으르 가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장근석과 힙합 듀오 슈프림팀의 'Friend' △한효주와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의 'Couple' △걸그룹 씨스타와 가수 케이윌의 'Family' 등 팀마다 각기 다른 주제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6일까지 삼성 모바일숍(서울·수도권에 한함)에서 응모권을 받아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 홈페이지에 접속해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응모자 중 200명을 추첨해 콘서트 초대권(1인 2장)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7일 발표된다.
삼성은 NX 카메라 고객을 대상으로 출사(出寫) 이벤트도 진행한다. 26일까지 삼성이미징홈페이지(www.samsungimaging.co.kr)에 댓글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플레이어, NX 카메라 등 IT·모바일 제품 간 통합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