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시대5, '말많던' 박지호.유혜주 커플 전격 출연
2011-06-19 온라인뉴스팀
새로운 인물로 구성된 얼짱시대5에는 얼짱대장 김태현, 얼짱 박지호·유혜주 커플, 오정규·유보화 커플, 한아름송이·강혁민, 신상얼짱 정준영, 신애솔, 김성우 등이 출연했다.
특히 박지호의 여자 친구인 유혜주는 시즌2 당시부터 인터넷을 통해 논쟁을 벌일 정도로 주목을 받던 인물이다. 하지만 끝내 실물이 공개되지 않아 그녀를 둘러싼 소문만 꼬리에 꼬리를 물고 퍼졌다.
남자친구인 박지호와 리무진을 타고 촬영현장에 등장한 유혜주는 '일진설', '구타설', '계약 연애설' 등 떠도는 루머에 대해 속 시원히 밝혔다. 유혜주는 남자친구인 박지호와 탄탄한 애정을 과시해 주위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뉴 페이스인 정준영과 신애솔은 거침없는 입담과 장기자랑으로 MC 김태현을 포복절도하게 했으며, 커플 얼짱 강혁민과 유보화는 새로운 개인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달궜다.
지난 6월 18일 첫 방송된 '얼짱시대' 시즌5는 ‘얼짱 철들기’ 프로젝트로, 다양한 미션과 체험이 주어지며 얼짱이 갖춰야할 2%의 개념을 충전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개념 없고 외모 치장에만 신경쓴다는 얼짱들을 향한 고정적 시선을 변화시키기 위한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했다”며 “이번 시즌5를 통해 충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