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우리아이 첫돌을 위한 돌복대여는 '비단향돌복'

2011-06-20     박해룡 기자

세상 그 무엇보다 소중한 우리 아기. 그런 우리 아이가 모든 사람에게 축하 받는 자리인 첫 돌. 엄마아빠들은 이날 만큼은 우리아기가 누구보다 빛나길 원한다. 돌답례품부터 돌잔치 장소 예약 등 엄마아빠가 분주하게 준비해야 할 사항들은 너무나 많지만, 우리 아이의 예쁜 돌복을 챙기는 것도 빼놓고 갈 순 없는 중요한 사항이다.


하지만 막상 아이 돌복을 준비하려고 하면, 엄마아빠 옷까지 신경 써야 해서 엄마아빠와 아기, 온 가족이 아름답게 빛날 수 있는 돌복을 구매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게다가 좋은 품질의 한복을 구매하려고 하면, 그 가격도 만만치 않고 금방 자라버리는 아이 특성상 구매를 결심하기가 쉽지가 않다. 그래서 대부분 엄마아빠들은 돌복을 대여하려고 하는데, 돌한복대여업체 선정이 쉽지가 않다.


만약 저렴한 가격에 누구보다 빛나는 예쁜 돌복을 대여할 수 있는 업체가 있다면 어떨까? 비단향돌복(http://cafe.daum.net/bidanhyangdolbok) 이 돌복 준비에 걱정하고 있는 엄마아빠의 고민을 해결해줄 것이다.


비단향돌복은 예쁜 디자인뿐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그 명성만큼 다양한 디자인의 구비와 대여하여 특별한 돌잔치를 경험한 엄마아빠들의 특별한 후기로 그 대단함을 확인할 수 있다.


한 봄의 화창한 벚꽃처럼 수수하면서 빛나는 돌복을 원하는 엄마아빠라면 비단향돌복의 벚꽃을 추천한다. 화이트컬러와 핑크컬러가 은은히 조화가 되어, 은근한 화려함으로 수수한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따뜻한 봄날의 느낌 그대로, 산뜻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벚꽃 자수가 장식하고 있어, 엄마아빠와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


예로부터 보라색은 귀족의 색으로 사랑 받아 왔다. 우리아이가 주인공인 돌잔치에서는 아이에게 특별한 고급스러운 보랏빛 돌복을 선사해보는 것도 좋겠다. 비단향돌복의 보랏빛향기는 과하지 않은 저고리의 금빛 자수와 하의의 꽃자수가 돋보이는 돌복으로, 그 누구보다 럭셔리해보이는 우리 아이를 연출할 수 있다. 하늘하늘하며 예쁜 치마와 시원한 소재의 저고리는 아이가 움직일 때마다 예쁜 선을 연출해줄 것이고, 그 누구보다 주인공다운 모습을 만들어 줄 것이다.


특별한 우리아이 첫돌을 위한 준비, 돌복 준비로 걱정이 많은 엄마아빠라면 돌복대여예쁜곳, 비단향돌복으로 다양한 종류와 수수하면서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간직한 돌한복으로 누구보다 빛나는 우리아이에게 선물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