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선글라스', 여름패션을 완성하는 구애정 선글라스 추천
6월, 뜨거운 날씨가 계속되다 잠시 장마에 주춤 한 듯하지만 곧 장마가 끝나면 찾아올 뜨거운 태양아래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선글라스는 필수 아이템이다.
스타일을 살려주는 포인트 아이템 이자 자외선의 노출에서 눈을 보호해 주는 고마운 선글라스. 수많은 스타일의 선글라스가 여기저기서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에서 눈에 띄는 제품의 트렌드에 대해 선글라스 전문 쇼핑몰 토탈선글라스와 함께 알아보았다.
요즘 뜨거운 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구애정 스타일 중 돋보이는 것이 선글라스이다. 구애정 선글라스라는 키워드까지 만들어내면서 이슈를 만들고 있는데, 그 중 단연 눈에 띄었던 아이템은 KSUBI 의 TIGA 선글라스이다.
특히 면과 각이 살아있는 토탈선글라스의 TIGA 10817201 선글라스는 유니크하며 트렌디 하다. 이 멋진 아이템의 프레임은 무색투명에 블랙과 타크브라운 컬러가 어우러진 밀리터리 패턴을 입고 있으며 렌즈는 은은한 다크그레이 단색으로 이루어져 있어 신비한 느낌을 더하고 있다.
작열하는 태양 아래, 트렌드에 민감한 패셔니스타들에게 추천할 만한 TIGA 선글라스는 부담스러운 오버사이즈가 아닌 적절한 크기의 렌즈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에 좋은 점이 그 인기에 한몫 더하고 있다.
또한 어떠한 얼굴형과 피부 톤에 관계없이 착용 가능한 TIGA는 가장 기본에 충실한 프레임 라인을 자랑한다. 전체적으로 밀리터리 패턴이 스타일에 활기를 불어넣고, 은은한 컬러의 렌즈는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 준다.
이 외에도 다양한 트렌디한 브랜드와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만나보고 싶은 패션피플이라면, 선글라스 전문쇼핑몰 ‘토탈선글라스(http://www.total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