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티셔츠,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하랑빈티지’로

2011-06-29     박해룡기자
무더운 여름,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여름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여기저기 스타일 나는 옷들을 살펴보고 있다.

가장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의류 아이템은 누가 뭐래도 프린트 티셔츠. 하지만 여기저기 쇼핑몰을 둘러보아도 그 옷이 그 옷인 것 같고 비슷한 디자인에 비슷한 프린트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의 소비자들은 나만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을 연출하길 원하고 때문에 최근 유니크한 빈티지 스타일의 의류들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빈티지의류쇼핑몰 가운데에서도 최강빈티지쇼핑몰을 지향하는 ‘하랑빈티지’(대표 김승관)에서는 하나뿐인 빈티지티셔츠들과 함께 이번 여름, 다양한 디자인의 반팔티셔츠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유즈드 제품과 함께 직접 제작한 개성만점 프린트 티셔츠들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빈티지쇼핑몰 ‘하랑빈티지’(www.harangvintage.com) 에서는 여름에 많은 이들이 찾는 박스티셔츠들 비롯해 피케티셔츠, 남방, 후드티, 맨투맨 등의 여러 스타일의 여름티셔츠와 함께 아우터, 빈티지청바지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빈티지의류 ‘하랑빈티지’에서는 일반 빈티지의류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코너를 통해 빈티지 마니아들을 위한 희소성 있는 소장용 빈티지 의류를 제공하고 있어 빈티지 마니아들의 관심 또한 받고 있다. 특별히, 하랑디자인 코너를 통해 ‘하랑빈티지’만의 디자인을 가지고 자체 제작한 프린트 티셔츠는 많은 사랑을 받는 중이다.

기존 타 사이트들에서도 그라피티 티셔츠 및 자체 디자인 티셔츠를 제작하고 있다. 하지만 자체 디자인이 아닌 이미 알려진 일러스트나 팝아트, 그래픽 디자인 등을 접목하여 프린트하는 것이 아닌 ‘하랑빈티지’만의 디자인은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디자인.

저품질의 중국산 원단이 아니라서 한번 입고 세탁 후 물이 빠지거나 옷이 변형되어 후회하는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빈티지쇼핑몰 ‘하랑빈티지’에서는 직접 제작하는 디자인 티셔츠를 통해 좋은 원단에 좋은 디자인으로 두고두고 입어도 좋은 티셔츠를 제작하게 됐다.

뿐만 아니라 ‘하랑빈티지’에서는 여름에 많이 이용되는 단체티셔츠 또한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다. 디자인만 정해지면 소량도 주문 생산이 가능해 큰 단체가 아닌 곳에서도 많이 이용하고 있다. 디자인을 의뢰할 경우에는 ‘하랑빈티지’의 디자이너에게 직접 디자인을 의뢰할 수도 있다.

빈티지쇼핑몰 ‘하랑빈티지’의 김승관 대표는 “이번 여름, ‘하랑빈티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빈티지 의류들과 최상의 퀄리티, 적절한 가격의 제작티셔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