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여름, 체형별 비키니 골라 입기
장마가 끝나면 다가올 폭염이 걱정이다. 하지만 따가운 햇살과 뜨거운 날씨가 고마울 때도 있으니, 그건 바로 여름 휴가에 떠날 수 있는 바다와 워터파크 때문. 완벽한 여름 휴가를 위해서는 완벽한 여름 준비가 필수이다. 여성들에게 그 준비의 처음이자 마지막은 비키니를 고르는 일일 것이다.
만약 아직 비키니를 입을 준비가 덜 돼 있는 여성들에게 비키니 전문 쇼핑몰 미미앤바비가 체형 별로 비키니 코디법을 추천한다.
가슴이 빈약한 여성들이라면 화려한 장식의 비키니를! 몸에 달라붙고 노출이 많은 특성상 체형의 단점이 여과 없이 드러나는 비키니. 때문에 가슴이 빈약한 여성들은 비키니를 입고 선뜻 나서기가 두렵다. 그런 여성들에겐 무작정 모으기만 하는 밋밋한 비키니보다는 가슴 부분에 리본이나 프릴, 비즈, 플라워 등 화려한 장식을 더해 풍성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또한 가슴이 빈약한 체형은 올해 여러 패션 아이템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화려한 비비드 색상이나 플라워 문양이 어울린다. 미미앤바비의 버켓수술제품은 비비드한 오렌지 와 그린 형광 톤 컬러 수술이 가슴에 볼륨감을 살려주어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홀터넥으로 가슴까지 모아주고 볼륨패드도 추가할 수 있으니 가슴이 빈약한 여성들도 당당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튼튼한 하체가 걱정인 여성들은 랩스커트로 커버하자! 튼튼한 허벅지와 엉덩이가 고민이라면 핫팬츠나 랩스커트를 이용하여 하체를 살짝 가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수영복이 은은하게 비치는 얇은 망사후드나 랩스커트는 체형을 보완하는 데 제격이다. 아랫배도 살짝 가릴 수 있으니, 잘 활용하면 센스 있는 몸매를 연출 할 수 있다. 몸매에 자신이 없을수록 화려한 색감과 패턴의 비키니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미미앤바비의 로맨스 플라워는 3피스 비키니로, 민트톤으로 색감이 예쁠 뿐 아니라 화사한 플라워 프린팅이 멋스럽다. 여성스러운 비키니룩을 연출하기에도 좋고, 와이어 브라고 볼륨패드도 있다. 브라와 보텀의 리본은 탈 부착이 가능하여 여러 스타일이 연출 가능하다. 랩스커트는 비대칭라인이라 보다 슬림해보이는 하체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본인의 체형에 맞는 2011 여름 비키니를 선택하여 완벽한 여름 휴가를 꿈꾸는 여성이라면 비키니 전문 쇼핑몰 미미앤바비(http://www.mimibabi.com) 를 방문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