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 사고 첼시 경기 보고"

2011-07-05     유성용 기자

삼성전자는 스마트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국 명문 축구구단 첼시의 홈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갤플 첼시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갤플 첼시 원정대'는 삼성전자와 아디다스가 공동 추진하며, 당첨자는 9월24일 런던 스탬포드브릿지(StamfordBridge)에서 열리는 첼시 홈경기를 관람하고 4박6일간 런던 여행을 즐기게 된다.

'갤럭시 플레이어(YP-GB1/GB70)'를 구매한 고객은 8월31일까지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에서 제품을 등록한 뒤 '갤럭시 플레이어로 첼시 경기를 스마트하게 즐기는 방법'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또 31일까지 전국 아디다스 퍼포먼스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adidas.co.kr), 모바일 스토어(m.adidas.co.kr)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 5명은 9월6일 개별 고지될 예정이며 '첼시-스완지시티'전의 경기 관람권과 영국 왕복 항공권, 현지 숙박권 등이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영국 프리미어리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첼시의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스포츠 연계 마케팅 등 삼성전자의 차별화된 혜택을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