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G라인 시승 신청하면 럭셔리 바캉스 선물 듬뿍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가 인피니티 G라인(세단·쿠페·컨버터블)과 함께하는 특별한 휴가 이벤트, ‘인피니티 G라인 여름 캠페인’을 다음달 31일까지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인피니티 G라인의 특별한 가치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를 위해 ‘인피니티 G라인 마이크로 사이트(www.infiniti.co.kr)’도 개설했다.
이 사이트에서는 G라인 시승 또는 견적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릴랙스(Relax), 다인 앤 테이스트(Dine&Taste), 레져(Leisure), 라이프스타일(Lifestyle) 등 4가지 테마의 ‘인피니티 모던 럭셔리 여름휴가 패키지’를 제공한다. 각 테마에 따라 W호텔 패키지, 싱글몰트 위스키 클래스, 골프 패키지, 요트 체험, 시슬리 뷰티 클래스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는 G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 기간 중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New Infiniti G25(뉴 인피니티 G2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득세 2%를,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휴가비 5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유예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35% 선납 후 3년간 월 29만9천원에 New Infiniti G25를 소유할 수 있다. G37 세단 구매고객에게는 등록세 5%를, 기존 인피니티 고객 중 G라인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가액의 3%를 추가지원한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피니티의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이 접하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안재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