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G라인 시승 신청하면 럭셔리 바캉스 선물 듬뿍

2011-07-14     안재성 기자

인피니티(대표 켄지 나이토)가 인피니티 G라인(세단·쿠페·컨버터블)과 함께하는 특별한 휴가 이벤트, ‘인피니티 G라인 여름 캠페인’을 다음달 31일까지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인피니티 G라인의 특별한 가치를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를 위해 ‘인피니티 G라인 마이크로 사이트(www.infiniti.co.kr)’도 개설했다.


이 사이트에서는 G라인 시승 또는 견적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릴랙스(Relax), 다인 앤 테이스트(Dine&Taste), 레져(Leisure), 라이프스타일(Lifestyle) 등 4가지 테마의 ‘인피니티 모던 럭셔리 여름휴가 패키지’를 제공한다. 각 테마에 따라 W호텔 패키지, 싱글몰트 위스키 클래스, 골프 패키지, 요트 체험, 시슬리 뷰티 클래스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전국 전시장에서는 G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 기간 중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New Infiniti G25(뉴 인피니티 G2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득세 2%를, 현금으로 구매할 경우 휴가비 50만원을 지원한다.

 

또한 유예 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35% 선납 후 3년간 월 29만9천원에 New Infiniti G25를 소유할 수 있다. G37 세단 구매고객에게는 등록세 5%를, 기존 인피니티 고객 중 G라인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가액의 3%를 추가지원한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피니티의 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이 접하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안재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