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순위 1위로 명예졸업한 박정현, 공로패 인증~
2011-08-14 온라인 뉴스팀
가수 박정현이 눈물의 1위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정현이 14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에서 최종경연 순위 1위로 명예졸업을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방송이 끝난 직후 박정현은 "’나는 가수다’는 여러분들의 너무나 큰 응원을 덕분에 해낼 수 있었어요. 저희 힘만으로는 절대로 안 될 일들, 무대들. 여러분들이 저희 음악을 열심히 들어주시는 것으로 매주 힘껏 노래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는 감사의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나는 가수다’ 명예 졸업을 축하하는 의미로 팬들이 제작해준 공로패를 인증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14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는 탈락자를 선정하는 5라운드 2차경연 겸 원년 멤버들의 마지막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박정현은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세상’을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 가수들과 청중평가단 모두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그는 “‘나가수’의 과정을 잘 표현해주는 가사다. 너무 몰입하면 노래 못해 방송사고 날 것 같다. 늘 하던 경연처럼 1위를 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임하겠다”며 마지막 무대에 오르는 심정을 전했다.
그는 또 최종 순위 발표 전에 마지막 무대인만큼 자신이 눈물을 보일 것을 예상하고 휴지를 준비했다고 밝히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