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MP3 'T9'으로 1:1게임 즐긴다
2007-05-23 최영숙 기자
삼성전자 MP3 옙(YEPP)이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계속 진화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블루투스MP3 'T9' 사용자가 보다 재미있게 MP3플레이어를 활용할 수 있게 블루투스(Bluetooth) 기능을 이용해 상대방과 1:1게임이 가능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전자 블루투스MP3 'T9'은 지난 해 9월 출시된 이후 '계속 진화하는 MP3'라는 모토아래,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지난해 12월 블루투스MP3 'T9으로 전화를 받고 걸 수 있는 핸즈프리 기능을 추가했고, 올 2월에는 블루투스 기기와 파일전송이 가능한 FTP (file transfer profile:파일 전송 프로파일) 기능을 더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해왔다.
블루투스MP3 'T9' 사용자끼리는 상대방과 블루투스를 이용한 대전게임을1:1로 즐길 수 있으며, 주위에 있는 게임대기 상태인 블루투스MP3 'T9'을 검색하여 게임을 요청해 모르는 사람과도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오디오, 비디오의 개인적인 재미요소외에 단순한 개인용 게임에서 벗어나 타인과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블루투스 대전게임을 제공함으로써 MP3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루투스MP3 'T9'은 부드러운 곡선이 강조된 디자인을 통해 한 손안에서 조작이 간편하도록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사용이 보다 편리한 제품으로, 국내에서 현재까지 20만대 판매를 넘어섰다.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6월초에 옙(YEPP) 홈페이지(www.yepp.co.kr)에서 손 쉽게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