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초콜릿폰 중동서 마케팅 대상

2007-05-29     뉴스관리자
LG전자는 중동 지역에서의 ‘초콜릿폰 런칭 프로그램’이 ‘중동 국제 리서치 협회’가 주최한 ‘페스티벌 2007 어워드’에서 ‘최고 제품 마케팅’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페스티벌 2007 어워드’는 중동 지역에서 가장 권위 있는 마케팅 시상식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어필한 이벤트 캠페인에 대해 시상해 오고 있다.


LG전자 중아지역대표 김기완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LG전자 최초의 텐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초콜릿폰’에 대한 식지 않는 관심을 입증해주고 있다”며 “초콜릿폰에 이어 출시되는 ‘샤인’ 등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전략적인 현지화 마케팅으로 중동지역에서 LG전자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4월 전세계적으로 1000만대 판매를 돌파한 초콜릿폰은 5월말 현재 누적 판매 1100만대를 넘어섰다(헤럴드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