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추석맞이 대작전...할인이벤트 ‘풍성하네’

2011-09-05     박신정 기자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추석을 맞이해 오는 8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100만 개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한가위 대 작전, 100만 국민 선물공세’ , ‘통신사 무차별 12% 할인 이벤트’, ‘추석 벌초용품 할인 판매 기획전’ 등 알짜배기 이벤트 들이 대거 마련됐다.

‘한가위 대 작전, 100만 국민 선물공세’ 이벤트는 해당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제품을 구매한 후 모은 송편으로 각종 추석선물세트, 쇼핑지원금 등 경품과 교환하는 행사다.

SNS 및 문자로 이벤트를 친구에게 알리면 즉석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OMG 우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G스탬프 1장으로 응모할 수 있는 행운경매도 진행해 LG전자 32인치 LCD TV, 에트로 여성 숄더백 등 고가의 경품을 1000원에 제공한다.

‘추석선물 무차별 특가’ 이벤트는 식품, 생활 등 카테고리 별로 추석 대표 선물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오늘만 특가’ 코너에서는 김 세트, 유과제품 등 대표 특가 상품 3가지를 매일 새롭게 선보인다. 옥돔 세트, 한과세트, 화장품 세트 등 다양한 오늘만 특가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각 통신사별 최대 12% 할인 쿠폰을 3차례 발급하는 ‘통신사 무차별 12% 할인 이벤트’도 열린다.

통신사에 상관없이 이용 중인 통신사를 확인만 하면 패션품목 12%, 리빙/레져/잡화 등 5%, 마트/디지털 3%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9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추석의 영광-벌초의 수난’ 기획전에서는 추석 벌초용품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계양전기 KCB-100예초기’(19만 6530원)는 매연이 없는 친환경 제품으로 저소음과 저진동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작업봉 길이와 손잡이 각도 조절이 가능해 효율적인 벌초 작업이 가능하며 배터리를 포함한 무게가 3.2kg인 초경량 제품이다.

G마켓 마케팅실 이충헌부장은 “고물가시대에 고객들에게 실제적인 혜택이 될 수 있도록 쇼핑지원금, 추석 선물 세트 등 사상 최대의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꼭 필요한 추석 디지털 기기와 벌초 용품도 할인 판매하고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