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한국MS, 시네마3D와 XBOX 공동 마케팅 제휴
2011-10-11 유성용 기자
LG전자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전략적 협력 관계를 강화하며 전방위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양사는 시네마3D 제품과 XBOX360의 3D 콘텐츠를 결합해 공동으로 시장을 선도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를 위해 TV광고 제작, 대규모 고객체험 행사, 결합상품 판매 및 매장진열 등과 관련한 입체적인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특히 LG전자는 시네마3D TV와 컨트롤러가 필요 없는 동작인식 게임기인 XBOX 키넥트를 시연할 수 있는 고객체험 공간을 전국 매장에 조성, 3D 제품과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XBOX 게임기의 소비자 접점을 크게 넓히는 한편, 공동 광고를 통해 게임 분야의 선두업체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이태권 LG전자 한국HE마케팅팀장은 "이번 공동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시네마3D 제품의 우수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