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골프가 제안하는 트렌디 골프웨어 “스타일리쉬하고 스포티하게”
최근 골프웨어 시장에 젊은 소비층이 대거 유입되면서 골프웨어도 스타일리시하면서 스포티한 패션 트렌드를 보여주고 있다.
한층 젊어 보이면서 모던한 느낌을 주는 ‘레이어드룩’, ‘classic룩’등의 골프웨어가 젊을 층을 넘어 중장년층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빈폴골프웨어 정현정 실장은 “젊은 층의 트렌드에 맞춘 슬림하고 세련된 골프룩으로 여러 겹을 겹쳐 입는 레이어드룩이 제격”이라며 “ 레이어드룩은 최근 변화가 심한 날씨에 대한 대비는 물론, 전체적으로 실루엣을 살리면서도 활동성을 높일 수 있는 코디네이션"이라며 적극 추천했다.
빈폴골프웨어 레이어드룩은 패팅 아우터, 패딩&다운 VEST, 가디건, 스웨터 등 레이어드 아이템의 코디네이션을 적극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러 아이템을 겹쳐 입어 세련되면서도 차별화된 필드 패션을 연출하고, 운동 시에 더 젊고 활동적인 느낌을 준다.
빈폴 골프웨어에서는 레이어드 룩 외에도 올 가을 ‘classic’을 기본 테마로 한층 스타일리쉬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체크△ 따스한 컬러감과 함께 보여지는 멜란지느낌으로 표현된 스트라이프 패턴△ 겨울을 대표하는 노르딕패턴으로 클래식한 감성을 선보였다.
빈폴 골프웨어는 정통성 있는 이미지의 문장 등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활용, 전체적인 분위기는 빈폴 고유의 클래식한 느낌을 주면서도 캐주얼과 스포츠의 분위기를 조화시켜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빈폴골프 디오픈라인에서는 발열소재를 한층 강화한 기능성 상품들을 대거 선보이고 나섰다. 빈폴이 선보이는 발열 아이템들은 보온성 뿐만 아니라, 무게가 한결 가벼워져 전체적으로 활동성을 높이는데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