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게임잡지 휴대폰 문자메세지로 서비스

2007-06-19     뉴스관리자
버스나 지하철에서 휴대폰으로 게임을 즐기면서 문자메시지로 게임 정보도 얻을수 있는 서비스가 나왔다.


KTF는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보는 게임잡지인 ‘모바일 게임진’ 서비스를 시작 한다고 19일 밝혔다.


‘모바일 게임진’은 최신 게임과 인기게임 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얻고 게임제작사 인터뷰 등 모바일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멀티메일(MMS)형태 게임잡지다.


한 달에 두 번, 휴대폰으로 정보이용료 없이 모바일 게임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받아볼 수 있게 되어 원하는 게임을 찾기 위한 검색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데이터 통화료 부담도 덜게 됐다.


‘모바일 게임진’은 한번 신청하면 매달 1일과 15일 무료 멀티메일(MMS)을 통해 받아볼 수 있으며, 멀티메일 화면에서 상세 정보를 원할 경우에만 무선인터넷에 접속하면 된다.


구독신청을 하지 않더라고 동일한 방법으로 쇼 인터넷 또는 매직엔에 접속하면 모바일 게임진을 볼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 없이 데이터통화료(9원/1KB)만 부과된다.


한편 KTF는 오는 6월 30일까지 모바일 게임진에 접속해 퀴즈에 응모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SHOW 휴대폰, 소니 미니컴포넌트, 자전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헤럴드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