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쌀국수짬뽕 '잘 나가네'..한달만에 200만개 판매
2011-11-14 지승민 기자
‘쌀국수 짬뽕’은 쌀국수에 짬뽕국물 액상 수프와 해물 건더기가 접목된 새로운 형태의 라면으로, 짬뽕의 얼큰한 맛과 쌀국수 저칼로리의 장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농심은 최근 방송인 로버트 할리(한국명 하일)와 아들을 모델로 한 쌀국수 홍보 UCC(손수제작물)를 제작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쌀국수 짬뽕 200만개에 들어간 쌀은 180t으로, 작년 1인당 쌀 소비량(74㎏) 기준으로 2천432명이 1년간 먹을 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