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17 기프트 팩' 출시 이벤트 참여하면 연말파티 OK
2011-12-05 지승민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이 연말 파티 시즌을 맞아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기프트 팩’을 5일 선보인다.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기프트 팩’은 지난 11월 초 출시한 발렌타인 시그니처 디스틸러리(증류소) 시리즈, 두 번째 제품인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과 테이스팅 글라스&리플렛, 소비자 이벤트 응모를 위한 발렌타인 카드로 구성됐다.
페르노리카 관계자는 “이번 기프트 팩의 가장 큰 특징은 숙성된 위스키 본연의 맛과 향을 일깨워 주는 테이스팅 글라스와 그 방법을 소개한 리플렛을 구비한 것”이라며 “스카파 몰트 원액을 비중 있게 블렌딩해 균형 잡힌 부드러움을 선보인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의 맛과 향을 더욱 전문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또 구매한 제품의 리플렛에 표시된 일련번호를 QR코드를 통한 모바일 사이트(m.discoverB17scapa.com)에 입력하거나 웹사이트(www.discoverB17scapa.com)를 통해 응모하면 발렌타인의 또 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유니크한 ‘발렌타인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다이어리 및 테이스팅 글라스를 받을 수 있다.
‘발렌타인 17 스카파 에디션 기프트 팩’은 주요 백화점과 할인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15만원(7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