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미국서 '최고 고객 서비스상' 수상

2011-12-09     조영곤 기자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은 미국의 권위있는 여행 전문 잡지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선정한 '세계 최고 고객 서비스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8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앤다즈 웨스트할리우드 호텔에서 열린 '2011 여행 업계 최고상' 시상식에서 차별화된 기내 서비스를 인정받아 6년 연속 최고 고객 서비스상을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 노력과 편리한 스케줄 제공, 세련된 이미지 광고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설명했다.

대한항공도 이날 시상식에서 5년 연속 '아시아 최고 항공사', 4년 연속 '최고 광고 캠페인 항공사' 등 2개 부문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