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열애 사실 부인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는 있지만…"
2011-12-28 온라인 뉴스팀
이정이 열애 사실을 공개한 것으로 전해졌으나, 소속사측은 이 사실을 부인했다.
KBS Joy `더 체어 코리아` 제작진은 28일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녹화에 참여한 이정이 당당히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방송에서 퀴즈를 풀던 이정이 요즘 만난 지 얼마 안 된 여자친구와 핑크빛 열애를 하고 있다고 털어놨다는 것이다.
하지만 28일 오후 이정 측근은 뉴스엔에 "이정이 열애 중이라거나 현재 애인이 있다고 말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말했다.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여성은 있지만 아직 조심스럽다는 것이다.
또 이 측근은 "앞서 공개된 홍보자료는 다소 과장된 부분이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발단이 된 보도자료에서는 이정이 핑크빛 열애중이며 제대 후 처음으로 열애사실을 인정했다고 나와 있다.
그러나 이정 측은 다소 당황스럽다는 입장이다. 열애 중이라고 인정한 적도 없고 애인이라고 할 수 있는 여성 역시 없다는 설명이다.
이러한 과장 보도를 접한 후 이정은 자신의 트위터에 "거참"이라는 짧은 글만 남긴 채 공식적인 입장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한편, 이정은 2002년 그룹 '7Days'로 데뷔한 후 솔로로 전향해 훌륭한 가창력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더불어 해병대에 자원 입대해 지난 해 무사히 제대하며 '호감형 가수'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사진 = 이정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