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홈시어터로 북미 3D AV 시장 공략

2012-01-03     유성용 기자
LG전자는 3D 영상에 입체감 있는 음향을 제공하는 3D 홈시어터 신제품 3종을 오는 3월 북미시장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3D 홈시어터를 전략제품인 시네마 3D TV와 함께 유통매장에 전시해 '3D = LG'라는 이미지를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상반기 북미 시장에 출시하는 3D 홈시어터 3종(모델명 BH9420PW·BH9220BW· BH9520TW)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운드 원근감 및 입체감을 구현하는 '3D 사운드 주밍(3D Sound Zooming)' 기술이다. 3D 화면에 따라 음향의 크기가 조절돼 한층 실감나는 3D 감상이 가능하다.

또 위로 향한 4개의 3D 스피커와 360° 리플렉터(Reflector) 기술이 적용돼 입체감 있는 3D 사운드를 제공하고, 위에서 아래로 쏟아지는 '사운드 샤워' 효과로 생생한 3D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스마트TV 기능도 가능해 사용자는 다양한 3D 콘텐츠와 LG 앱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앱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