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렉스 '볼링게임 16파운즈' 티져사이트 오픈
2007-07-22 곽예나 기자
찜통더위는 물렀거라!
올 여름 방학기간 내 가슴속까지 시원한 스트라이크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볼링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게임 퍼블리싱업체 인포렉스(http://www.inforex.co.kr)는 (주)KPK엔터테인먼트사가 개발한 스포츠캐주얼 볼링게임 ‘16파운즈(16POUNDS)’의 티저 사이트를 게임포털 게임램프(http://16pounds.gamelamp.com)에서 오픈 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스포츠캐주얼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될 볼링게임 16파운즈 티져홈페이지에서는 16파운즈만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통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프로모션 동영상을 볼 수 있는 등 다양한 게임 정보들을 살펴볼 수 있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동영상은 초등학생부터 대학생, 회사원 등이 등장하는 40여 개의 게임 속 실제 주인공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긴장감 있는 볼링대결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볼링액션을 신나는 음악과 함께 화려한 애니메이션 영상을 즐길 수 있다.
16파운즈는 간단한 경기 룰을 통해 가족, 친구 등과 함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게임은 게임 속에서 스트라이크를 넣었을 때의 공과 핀의 강력한 타격음과 개성 넘치는 NPC들의 함성 등은 실제 볼링 경기장의 느낌을 한껏 살렸다.
또한 게임속에 등장하는 개성 넘치는 맵 또한 16파운즈 만의 특징. 예를 들면, 무인도에서 펼쳐지는 시원한 해변 맵과 흔들리는 여행열차 안에서 즐기는 맵, 바다한가운데 선크루즈 선상 위에서 펼쳐지는 볼링장 등 이색적이며 만화적인 상상을 동반한 16파운즈는 게임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인포렉스에서 16파운즈를 담당하고 있는 박세은 PM은 “포탈 게임램프에서 볼링게임 16파운즈가 올 여름 게이머들에게 다가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고 “인포렉스에서 미팅, 채팅분야 1위를 지속적으로 차지하고 있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KPK엔터테인먼트 개발사와 함께 올해 최고의 게임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