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업계, 발렌타인데이 마케팅 시동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수입차 업계가 합류했다.
영국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는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재규어와 함께하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재규어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jaguarkorea.co.kr)에 애인, 친구, 가족 등 사랑하는 사람과의 아름다웠던 추억담을 올리면 된다. 사연의 주인공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1등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1등 당첨자(1명)에게는 재규어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더 뉴 재규어 XF’ 주말 시승 기회가 주어진다. 2등 당첨자 10명은 휴대가 간편한 라이프트론스 드럼형 미니스피커가 제공된다. 3등 20명에게는 재규어 엠블럼이 박힌 고급 여권지갑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0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통보로 확인할 수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30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볼보자동차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olvocarkorea)에 접속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팬이 된 후 어플리케이션에 따라서 순차적으로 진행하면 된다. PC를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볼보 프리미엄 해치백 C30 1대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다이내믹 스포츠세단 S60 1박 2일 시승권(2등/3명), C30 1박 2일 시승권(3등/5명)과 할리스커피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볼보 S60 세트메뉴 쿠폰 (4등/100명), 할리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5등/3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볼보자동차 및 할리스커피 페이스북을 통해 2월 29일 발표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김철호 대표는 ”젊은 고객과 더욱 친밀히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소비자가 다이내믹한 볼보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크라이슬러코리아 Jeep 브랜드는 용평리조트에 마련된 ‘Jeep 프레스티지 라운지’를 방문한 커플을 대상으로 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이경제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영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