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프로보 사장, ‘제 2회 품질 컨퍼런스’ 주재
2012-03-02 조영곤 기자
이 날 컨퍼런스는 2011년 품질개선활동 사례와 성과를 발표하는 시간과 CEO Award 수상자들의 사례 발표 및 2012년 르노삼성자동차의 품질 전략 및 방향과 품질 관련 각 부서의 품질향상을 위한 활동 계획 등을 공유했다.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품질개선 활동을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며 “올해도 르노삼성자동차의 브랜드 자산인 품질제일주의 원칙을 바탕으로 11년 연속 고객만족 1위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마이경제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영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