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그린위크 2 분양에 관심 고조

2012-03-07     강준호 기자

포스코건설은 지난 1일 인천 송도 국제업무단지 D11블럭에 '송도 더샵 그린워크2'에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송도 더샵 그린워크 2차는 지난해 12월 송도 분양시장 침체라는 악조건 하에서도 성공 분양을 이끌어낸 송도 더샵 그린워크 1차의 후속 상품으로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도 더샵 그린워크 1차는 평균 1.05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한 데 이어 계약 한달 여 만에 70% 이상의 계약률을 보이고 있다.

‘송도 더샵 그린워크 2’는 지하2층, 지상23~32층 6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74~124㎡ 665가구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실수요자의 관심이 많은 전용면적 85㎡ 이하 주택이 436가구로 전체물량의 65%를 차지한다.

입지 조건도 좋다. 인천 송도 국제업무단지(IBD)에 위치해 센트럴파크, 커넬워크, 채드웍 국제학교 등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시설이 집중돼 있다.

특히 ‘제2의 포철고’로 불리는 포스코 송도 자율형 사립고가 송도에 들어설 예정이어서 최고의 교육환경을 자랑하게 됐다.


‘송도 더샵 그린워크 2’는 단지에 야외 어린이수영장과 사우나시설 등을 갖추고 실내 바이크 존 마련을 통해 입주민들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집 안의 에너지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해 주는 시스템인 HEMS(Home Energy Management System)시스템은 에너지 사용 목표값을 설정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으로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포스코건설은 ‘송도 더샵 그린워크Ⅰ’를 통해 호평받았던 ‘홈스타일 초이스’ 를 ‘송도 더샵 그린워크 2’에서도 적용할 계획이다.

더샵 브랜드 콘셉트인‘헤아림’을 모티브로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헤아림 인테리어를 적용해 주거생활의 편의성을 높이고 수요자들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실내인테리어를 선택해 ‘헤아림 주방’, ‘헤아림 꼼꼼수납’등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서울과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광역급행버스 송도~강남역 구간이 운행 중에 있어 서울 강남으로 빠르게 진입 할 수 있다.

또 현재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을 이용가능하며 제2경인•제3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해 각지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분양 문의)  1577-1512

[마이경제 뉴스팀/소비자가 만드는 신문=강준호 기자]


 


▲송도 더샵 그린위크 2 조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