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업계도 '디 워'마케팅 열풍
2007-08-23 헤럴드경제신문 제공
이번 제휴로 삼성전자는 영화 디 워의 글로벌 예고편과 하이라이트 콘텐츠를 삼성 HD TV의 글로벌 판매 매장의 전시용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삼성전자가 국내 영화사와 콘텐츠 제휴를 맺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삼성전자는 8월 31일부터 9월 5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AV/멀티미디어전시회 ‘IFA 2007’에서 삼성 HD TV에 ‘디 워’의 콘텐츠를 활용할 계획이다.
하나로드림이 운영하는 인터넷 포털 하나포스닷컴(www.hana fos.com)은 디워의 1000만 관객 돌파일을 맞히는 사람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영화 디워 1000만 관객 돌파 응원 이벤트’를 23일부터 시작한다. 엑스캔버스(Xcanvas) 42인치 벽걸이 PDP, 닌텐도DS,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 기간은 10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날까지로, 다음 달 말까지 돌파하지 못하는 경우 자동 종료된다.
박영훈 기자(park@heraldm.com)